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제천 세차 / 픽업해서 실내외 세차 다해주는 스팀닥터 본문

기타 후기

제천 세차 / 픽업해서 실내외 세차 다해주는 스팀닥터

앳띠 2021. 10. 20. 15:24

요근래 자동세차도 못하고 셀프세차도 못한지 꽤 돼서 손세차를 맡겼다.
제천의 손세차는 몇 군데 맡겨봤는데 스팀닥터가 가장 서비스가 좋았다.
오늘도 스팀닥터로 연락!
스팀닥터는 내 차가 있는 곳으로 와서 픽업해 가서 해주는 세차다. 기사님 오시기 전 내 차 상태를 찍어보았다.

앞 범퍼에 벌레가 엄청 많이 죽어있다 ㅠㅠㅠ

이건 뭔 자국이지..? ㅠㅠ 새똥인가..

타이어도 지저분

실내세차도 해주셔서 참 다행이야..

예약을 꼭 해서 서로 시간을 맞춰야 하는데 사장님이 오늘 바로 된다 하셨다.
오전 중으로 픽업 오심.
세차 시간은 2시간~2시간 반정도 걸린다고 한다.
어차피 나는 직장에서 계속 있을거라 상관없음
과연 세차한 내 붕붕이 모습은...?

와우~~ 먼지 한 톨없이 날 기다리고 있었당 ㅎㅎ
제천 스팀닥터 완전 추천한다!


총평: ☆☆☆☆☆
가격도 적당하고 완전 깨끗하게 잘해주심.
바쁘거나 귀찮아서 세차 못할 때는 그냥 돈주고 맡기는게 최고다.
스팀닥터는 스팀으로 세차하는데 실내 외 다 해주시고 마지막에 피톤치드 소독까지 해주신다.
내가 손세차 하는 것보다 훨 나음.
월세차로 하면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난 한 번씩 맡기는 거라 쿠폰에 도장만 받았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