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홍콩다방 제천카페 라떼맛집 본문

먹는것

홍콩다방 제천카페 라떼맛집

앳띠 2022. 5. 20. 13:28

오늘은 점심으로 나주곰탕을 갔다가
바로 옆 2층에 있는 홍콩다방을 가봤다!

최근에 생긴 곳 같다

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메뉴판
여기 메인은 와플과 아이스크림의 조합 같다
하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난 홍콩라떼라고 하는 동윤영을 주문 ㅎㅎ

가게가 생각보다 넓었다

분위기 무엇.. 진짜 홍콩같잖앙..
뒤의 한글 메뉴판 사진만 없어도 ㅋㅋㅋㅋ

포장으로 주문하면 요렇게 나온당 ㅎㅎ
약간 맥주 따는 기분 ㅋㅋㅋ

총평: ☆☆☆
가게 위치가 주차할 곳이 없다. 찻길 옆이라..
음료 맛은 진짜 홍콩이나 중국 같은 곳에서 맛보는 맛이랑 비슷하다!! 신기 ㅎㅎㅎ
가게 분위기도 좋고 아직 이제 생긴 곳이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다
다음엔 와플아이스크림 꼭 먹으러 다시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