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노브랜드 추천/쉘마들렌 맛있네요! 본문

먹는것

노브랜드 추천/쉘마들렌 맛있네요!

앳띠 2021. 8. 26. 16:12

 

노브랜드 갔다가 우연히 이것만 하나 남아있길래 맛있는건가? 싶어서 겟했다.
내 앞 계산하시던 분이 5개씩 사가심...
저래서 없었구만 ㅋㅋ

20개에 5천원도 안되니 가성비가 짱이다!
심지어 크기도 크다.

UFO닮은 모습 ㅋㅋㅋ
뜯으면 카스테라 향기가 난다.
실제로도 카스테라 식감과 맛이 나는데 일반 마들렌보다 부드러워서 그런거 같다.

총평: ☆☆☆☆☆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았다!
재구매 각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