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제천 카페 추천 / 더치앤빈 / 커피 다 잘하는 집 본문

먹는것

제천 카페 추천 / 더치앤빈 / 커피 다 잘하는 집

앳띠 2021. 9. 9. 12:54

점심 맛있게 먹고 커피 마시러 왔다.
자주 가는 카페는 아닌데 항상 커피를 잘한다는 생각이 들어 오랜만에 방문!

길가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입구부터 되게 잘 꾸며놓았다.

들어오면 이렇게 바로 손소독과 방문전화

카운터. 그 옆에 있는지도 몰랐던 야옹이^_^

메뉴판 ㅎㅎ 가격 참고

오늘 왼쪽에 보이는 헤이즐넛모카 큐브라떼 주문!

내부가 상당히 넓고 배치가 잘 되어 있다.

여기는 냐옹이들이 있다 ㅎㅎ 너무 예뻐 ㅠㅠ

공부하기 딱 좋을듯 ㅎㅎ

이녀석 머리 쓰다듬어도 잔다 ㅋㅋㅋㅋ

가려니까 마중나온 치즈고양이 ㅎㅎ

이미 커피 너무 많이 마셔버림.... ㅋ.ㅋ.ㅋ

총평: ☆☆☆☆
가게가 너무 예쁘고 커피음료를 정말 잘한다!
고양이들 약간 힐링용같다 ㅠㅠ 너무 귀엽..
주차장은 가게를 마주보고 왼편오르막으로 올라가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