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단양여행 / 다누리 아쿠아리움 /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추천 본문

여행

단양여행 / 다누리 아쿠아리움 /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추천

앳띠 2021. 10. 6. 14:44

간만에 단양 놀러갔다.
사실 옆동네라 자주 갈 수 있지만 관광지이다 보니 사람들 피하느라 잘 안갔다.
외부 사진은 못 찍음...

요런 안내 팸플릿이 데스크에 있다.
냉큼 집어들기~

로비는 꽤 넓고 아이들이 이것저것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몇 가지 있었다.
난 성인이지만 윷놀이 재밌었음... ㅋㅋ

드뎌 입장..

뭔가 물고기 박물관에 온 기분

만져볼 수 있는 곳도 있는데 무서워서 못 만지겠엉 ㅠㅠ

무태장어. 첨에 얘보고 죽은 줄 알았다!!
배 뒤집고 가만히 있길래.. 근데 자는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오해한다고 한다.

도트무늬 가오리.. 진짜 이름 아님.
저런 무늬면 힘 쎄야될 듯.. 보호색이 아니라서 ㅋㅋㅋ

얘 이름이..... 레드혼 이었던가?
암튼 이마에 혹같은게 있어서 이름에 horn(뿔)이 들어간다. 혹 있어도 예쁘게 생김!

하얘서 찰칵

수달전시관쪽으로 가면 다람쥐들이 뛰놀고 있다.
진짜 졸귀탱...

수달들 음청 귀엽다

총평: ☆☆☆
입장료가 성인 10,000원
어린이는 6,000원
흠... 퀄리티에 비해 쪼끔 비싼거 같다. 단양군민만 할인됨 ㅠㅠ
주차는 입장권 내면 2시간 무료. 애들은 엄청 좋아했다. 성인들은 생각보다 소박한 아쿠아리움에 초쿰 놀라실듯 ㅎㅎㅎ
그래도 단양 여행 계획이면 들러보면 좋을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