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단양여행] 한적한 곳에서의 휴식 "하리민박" 본문

여행

[단양여행] 한적한 곳에서의 휴식 "하리민박"

앳띠 2022. 1. 28. 11:23

오늘은 코로나를 피해 단양에 다녀왔어요.

저는 무서워서 못했는데 다른사람이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진이 너무 멋지게 나와서 한장 찍어봤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사람이 없고 한적한 곳을 가고싶더라구요.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찾다가 실내가 딱 제 취향인 숙소가 있어서 예약을 하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갔어요.

패러글라이딩

야외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논과 밭밖에 없는데 너무 조용하더라구요. 밤에는 좀 무서울거 같지만 가족들과 함께라서 걱정은 안되요.

 

현관을 열고 들어가니 너무 포근한 느낌에 숙소인게 느껴졌어요. 저희 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어요 ^^

도시에 사는 저는 집에 이런 계단 너무 갖고싶어요^^

 

가족들과 숙소에서 짐을 풀고 얼른 여행을 다녔어요.

가까운 곳에 관광지부터 가기로 했어요. 먼 곳은 숙소 체크아웃 하고 이동하려구요.

오늘은 이끼터널과 만천하 스카이워크, 그리고 어두워지면 수양개 빛터널을 다녀왔어요. 

숙소랑 가깝더라구요.

실제로 보는걸 제가 사진으로 잘 못담아요. 

직접 보시면 더 좋아요 ^^

오늘은 여기까지만 올리고 여행을 계속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