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띠의 내맘대로 월드

베페가서 제일 잘 산건 카시트 내돈내산 조이 아이스핀360 본문

임신 및 육아

베페가서 제일 잘 산건 카시트 내돈내산 조이 아이스핀360

앳띠 2022. 9. 27. 20:06


지난 주말에 베페 다녀왔어요~
가기 전에 뭐뭐 살지 그래도 좀 정리 해서 갔는데요
산 것도 있고 막상 사지 못한 것도 있었어요
사지 못한 건 막상 사려고 보니 🤔 아직 안 사도 되겠다 싶어서?

일단 가장 중요하게 꼭 사려고 한게 카시트였어요
카시트는 애기가 오래 사용해야 하니까 아무래도 새것으로 사고 싶었거든요
그 외엔 아기욕조, 바디슈트, 타월, 손톱깎이 등 자잘한거 위주로 샀구용 ㅎㅎ

원래 사려고 했던 카시트 모델이 젠이 홍보모델로 하는 그거 사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막상 가서 설명 들으려고 하니 직원이 설명을 잘 못 하는 거에요... 그래서 당황.. 그리고 가격이 인터넷보다 비쌌어요
그래서 좀 돌아보고 올게요 하고 다른 카시트 부스로 갔는데 거긴 조이카시트였어요
안그래도 먼저 결혼한 친구가 조이카시트 사라고 추천해 줬었는데 난 내가 보고 좋은거 살거야 생각했죠. 그리고 알아본게 아까 그거였는데..


암튼 조이카시트 부스 가니까 모스 색깔이 너무 눈에 확 띄었어요!!

딸래미, 아들래미 상관없이 예쁠 색깔인거 같았어요

그리고 직원분이 너무 설명을 디테일하게 잘 해주시는 거에요

설명을 들어보니 가장 좋은 점이 회전버튼이 양쪽 옆에 있다는 거였어요

아까 그 브랜드는 앞쪽에 있는데 설명을 듣고 보니 옆에 있어야 굳이 손을 앞으로 해서 안하고 바로 코앞에서 회전시킬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안전벨트도 너무 편리하게 되어 있었구요!!

가격은 사려고 했던 브랜드보다 약 10만원 정도 더 비쌌는데 살만한 가치가 있다 싶었어요

안전성도 더 좋게 느껴졌고, 또! 설명에서 중요했던 부분이

아이소픽스가 견딜 수 있는 최대 무게가 33키로? 밖에 안되기 때문에 아기가 18키로 넘으면 주니어로 바꿔야 한다는 말이었어요. 카시트 무게가 이미 18키로 정도 되거든요.

저는 가성비를 따지는 사람이었기 때문에 알아봤던 브랜드로 사려고 했었는데(거긴 7살까지 탈 수 있다고 설명해요)

최대 하중을 견딜 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하마터면 아이소픽스 망가질뻔...



암튼 저처럼 신생아용 카시트 알아보시는 분들께는 조이 아이스핀360 추천해요!! 막상 받아보니 더 맘에 들어요 ㅠㅠㅠ

너무 잘 샀어 ㅠㅠㅠ


그리고 선물로 후방거울, 쿨시트, 침받이, 차량용 매트 받았어요!

9월 24일에 산건데 사장님이 날짜를 잘못 써주셨네요 ㅋㅋ

#조이카시트#아이스핀360#신생아카시트#카시트추천#내돈내산#모스색깔추천